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두끼 떡볶이 [무제한 즉석 떡볶이/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주엽역에 있는 두끼 떡볶이 그랜드백화점일산점에 방문 했습니다!

평소에도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오래 되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 하였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먹는 떡볶이는 더 꿀맛이겠죠!

함께 보시죠!

 

 

 

 

 

 

[두끼 떡볶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36 B2층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031-921-2771

월,화,수,목,일 : 10:30 ~ 20:30 (라스트 오더 19:00)

금,토 : 10:30 ~ 21:00 (라스트 오더 19:3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예약, 장애인 주차구역, 주차가능

 

 

 

 

 

주엽역 두끼떡볶이는 그랜드 백화점 안에 있기 때문에 주차시설도 잘 갖추고 있고

화장실도 쾌적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무한리필 뷔페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즉석 떡볶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열심히 쇼핑하시고 배고플때 방문하시면 너무 좋겠죠??ㅎㅎ

그럼 이어서 가격을 볼까요?

 

 

 

[두끼 메뉴]

일반 10,900원

학생 9,900원

소인 5,900원

 

마음껏 포장(중) 19,000원

마음껏 포장(대) 22,000원

소스 추가시 3,500원

 

크런치 치즈퐁듀 5,500원

눈꽃치즈 4,500원

볶음밥용 치즈 2,500원

치즈볼 2,500원

꿔바로우 2,500원

우삼겹 2,000원

 

 

 

떡볶이 뷔페 이외에도 눈꽃치즈, 치즈볼, 꿔바로우, 우삼겹 등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어서

다채로운 떡볶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가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두끼에는 떡볶이 메뉴도 있지만 마라탕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첫번째 판은 떡볶이를 먹고 두번째는 마라탕을 드시면 두가지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마라탕을 드실 땐 꿔바로우와 우삼겹을 추가하시면 더욱 완성도 있는 마라탕 느낌을 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문]

일반 10,900원 (2인 주문)

 

 

간장베이스의 궁중떡볶이

 

 

들어가면 직원분이 테이블로 안내해 주시고 간단히 매장 이용방법에 대해 설명 해주세요!

제일 큰 볼에는 떡볶이 재료를 담고 작은 그릇에는 소스를 담고 납작한 접시에는 튀김 종류를 담아 오시면 됩니다~

담아온 재료, 소스들은 인덕션 위에 있는 냄비에 담고 옆에 있는 육수를 부어주어 팔팔 끓여드시면 되세요!

 

 

 

맛있는 재료들이 기다리는 뷔페바

 

 

자! 이제 설명도 다 들었고 어서 재료를 가지러 가볼까요??

 

 

 

마라탕 재료들도 보이구요~

 

 

떡볶이 뷔페라고 떡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보이는대로 소세지, 팽이버섯, 유부, 삶은계란, 푸주, 목이버섯 등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들도 한가득!

 

 

떡도 쌀떡, 긴 밀떡, 납작떡, 고구마떡 등등 종류가 여러가지여서 취향대로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떡볶이 드실때 밀떡파, 쌀떡파로 나뉘는데 저는 밀떡을 좋아해서 밀떡 위주로 담아 왔습니다ㅎㅎㅎ

야채들도 파, 양배추, 배추, 숙주 등등 여러종류가 있는데 모두 신선하게 준비 되어 있어서 아주 듬뿍 넣어 먹었습니다~

어느 음식점에 가도 야채가 신선하지 못하면 다른 식재료들도 신선도에 의심이 가는데 여긴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어묵도 간장어묵, 매운어묵 두종류가 있어요!

 

 

요즘 길거리에서 어묵 포장마차 찾기 힘드시죠?? 두끼에 오시면 일반 간장어묵과 매운어묵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어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어묵바가 있는 걸 보니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

어묵을 오래 담궈놓으면 불어서 맛이 없어지는데 두끼는 소량의 어묵을 준비 해주셔서 회전율이 좋아 탱탱한 어묵을 먹을수 있더라구요~ 직원들 편의를 위해 한꺼번에 많이 준비 해 둘수도 있지만 손님의 맛을 위해 소량으로 준비해두고 떨어지지 않게 자주 바를 체크해 주셔서 너무 맛있는 어묵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볶음밥 재료도 빠질수 없죠!

 

 

즉석 떡볶이 먹고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일반 분식 떡볶이는 다 먹고 볶음밥을 먹을 수 없죠ㅠㅠ 즉석 떡볶이를 먹는 커다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볶음밥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볶음밥 재료들로 알밥단무지, 옥수수콘, 다진김치가 준비되어 있고 볶음밥이 싫으신 분들은 저 재료들로 비빔밥을 만들어

떡볶이 소스에 비벼 먹어도 꿀맛이에요ㅠㅠ

 

 

 

소스들을 살펴 볼까요~

 

 

고추장 베이스의 소스도 한가지고 아니고 여러 종류로 있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동대문 소스를 많이 넣으시면 매콤한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ㅎㅎ 고추장 소스 외에도 크림소스, 궁중소스, 짜장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이나 색다른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도 다양한 조합으로 드실수 있어요!

 

 

 

탄산음료도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떡볶이를 먹는데 음료가 없어선 안되죠! 음료바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종류도 사이다, 탐스, 마운틴듀, 펩시, 제로펩시로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 드시면 돼요! 요즘 제로음료 열풍인데 제로 펩시가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떡볶이 먹으면서 제료음료 찾는게 좀 웃기긴 하지만... 그래도 위안 삼을 수 있잖아요ㅋㅋㅋ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두끼는 디저트까지 확실히 책임집니다! 아이스크림도 두종류 있구요! 위에 이름에는 바닐라만 써있어서 옆에 노란 아이스크림은 무슨 맛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름 모르는 노란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상큼한 망고맛으로 예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엄청 부드럽고 우유맛이 나는 듯한 아이스크림이였어요~ 이름 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용ㅎㅎ

 

 

 

첫번째 냄비 떡볶이!

 

 

자 이제 바는 모두 둘러보았고 떡볶이 보시죠!

아까 보았던 큰 볼에 원하는 재료를 듬뿍 담아왔습니다~

육수에 소스를 넣고 보글보글 끓으면 재료를 넣어주세요!

 

제가 먹은 첫번째 냄비인데 좋아하는 기다란 밀떡과 소세지, 어묵 피쉬볼, 어묵, 건두부 등등 푸짐하게 담아 보았구요~

저는 국물 떡볶이를 좋아해서 육수도 넉넉하게 부어주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떡볶이라 너무 맛있어서 금세 클리어~!

 

 

 

두번째 냄비 스타트!

 

 

두번째 냄비도 비슷하게 담아 왔는데 기다란 어묵면이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당

궁중떡볶이나 마라탕으로 먹을까 하다가 두끼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똑같은 냄비로 먹었어요ㅎㅎ 

먹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저희처럼 젊으신 분들도 많고 학생이나 주부, 어른들도 많이 계셔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식당이구나 하고 생각했네요!

 

 

 

 

아까 보았던 어묵과 비빔밥

 

 

어묵도 냠냠~ 국물이 짜지 않아서 어묵국물도 크게 한입 마셔줍니다~

떡볶이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 비벼먹으면 딱일거같아 바로 비빔밥 만들어서 먹어주고요~

비빔밥에 저 옥수수가 식감을 더 해줘서 맛있네용ㅎㅎ

 

 

 

바삭한 튀김들~

 

 

튀김은 고구마, 만두, 치즈스틱, 김말이, 치킨너겟 여러 종류가 있어서 조금씩 모두 담아 왔습니다~!

저는 야끼만두를 좋아해서 국물에 담궈 촉촉하게 먹었어용ㅋㅋ

 

 

 

마지막으로 노란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까지 해주니 완벽한 식사가 되었습니다!

두끼떡볶이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