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송 파파이스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 / 피자계의 평양냉면]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죠??ㅎㅎ

오늘은 파파존스 고양삼송점에서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일요일에는 밥 해먹기도 귀찮을때가 많아요ㅎㅎ

그래서 간단하게 피자를 시켜보았습니다!

 

제가 이 피자를 처음 알게 된게 침착맨 채널에서 김풍님이 매니아들이 먹는 피자라고

피자계의 평양냉면이다! 하고 소개해주신 것을 보고 언젠가 꼭 먹어봐야겠다! 라고 생각 했는데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막상 쉽게 손이 가진 않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치킨이나 다른음식만 시켜 먹어보다가

이번에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ㅎㅎ 함께 보시죠~!

 

 

 

 

 

 

[파파존스 고양삼송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수천1로 64

02-381-8892

월 - 일 : 11:00 ~ 21:30

포장,배달 가능

 

 

 

오늘은 배달로 시켜보았습니다!

배달시간은 40분 정도 소요되었구요 피자가 흐트러지거나 식은감 없이

안전하게 배달 받았습니다ㅎㅎ

아참! 저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배민에서 브랜드 할인으로 5000원 쿠폰을 발행 해주고 있었습니다!

요기요나 쿠팡이츠도 쿠폰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주문하시기 전에 쿠폰이 있는지 꼭 확인 해보고 주문 하세요~!

1천원이라도 싸게 먹으면 기분이 좋잖아요ㅎㅎㅎ

 

 

그럼 메뉴도 함께 볼게요~

 

 

[대표메뉴]

 

그린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오리지널 라지) 29,500원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오리지널 라지) 26,500원

수퍼파파스 28,500원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씬 패밀리 33,900원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씬 패밀리 31,900원

치킨 파마산 파파 바이트 8,900원

 

 

파파존스에는 피자 크기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피자 사이즈]

 

레귤러 사이즈 : 23cm (1~2인용)

라지 사이즈 : 31cm (2~3인용)

패밀리 사이즈 : 36cm (3~4인용)

파티 사이즈 : 41cm (5~6인용)

 

 

 

대부분 피자 사이즈는 레귤러 아니면 라지 사이즈로 2가지밖에 없는데

파파존스는 피자가 4가지 사이즈로 1인 가구부터 가족들끼리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1인 가구로써 피자는 레귤러 사이즈를 시켜도 항상 반 이상이 남아요ㅠㅠ

그럼 냉동실에 소분해 놓고 여러번 나눠 먹는데

그래도 피자는 갓 구웠을 때 먹는게 제일 맛있잖아요!

파파존스는 1~2인용을 위한 사이즈도 있기 때문에 한끼에 알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오늘의 주문]

스파이시 치킨랜치 오리지널 레귤러 19,900원

파파 코울슬로 2,400원

스프라이트 500ml 1,700원

 

파파존스의 모델 아이브~

 

 

피자 박스부터 볼까요??

파파존스의 대표모델인 아이브 분들이 프린트 되어 있네요!

요즘 인기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데 팬분들은 박스만 봐도 배부를거같아요ㅎㅎ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피자와 함께 다니는 친구들

 

 

피자를 먹을때 꼭 따라다니는 친구들이죠~

피클, 갈릭디핑 소스, 핫소스는 1개씩 기본 제공 되구요!

파파 코울슬로는 제가 추가 주문 했습니당ㅎㅎ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매콤한 피자 종류를 먹거나

아니면 피클 같이 상큼한 곁들임을 먹는데요~

파파존스는 코울슬로가 있어서 꼭 시켜먹습니다!

물릴 때 한 숟가락씩 먹으면 느끼함이 싹~

 

 

아 파파존스의 갈릭디핑 소스는 다른 피자가게와는 좀 다릅니다!

색깔도 노란색으로 더 찐하고 약간 묽은 느낌이에요!

그렇지만 맛은 묽지 않습니다! 오히려 좀 더 찐한 맛이에용

 

 

 

오늘의 기분은 스프라이트!

 

 

피자 먹을땐 탄산음료를 빼놓을 수 없습니당

개인적으로 피맥을 먹을까 피탄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피맥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스프라이트를 먹고싶은 기분이라

얼음 동동 띄워 마셔줬습니다ㅋㅋ

 

 

 

피자 등장~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 등장~!

치킨랜치 피자는 은은한 향과 맛의 랜치소스, 그릴드 치킨, 상큼한 토마토와 할라피뇨가 토핑 된 피자 입니다!

토마토 소스 베이스 대신에 랜치 소스를 바르고 토마토는 작게 잘라 토핑으로 얹어져 있습니다!

피자계의 평양냉면이라는 이름에 맞게 피자가 빨갛다는 느낌보단 하얗다는 느낌이 들죠?ㅎㅎ피자 도우도 두툼하고 토핑도 실하게 올라가 있어서 푸짐한 비주얼 입니다~!

 

 

 

디테일 컷~

 

 

피자를 한 입 베어물면 첫맛은 일반적인 치킨 피자의 맛인데

베이스가 토마토 대신 랜치가 들어갔기 때문에 뒷맛이 훨씬 깔끔해요!

담백한 치킨과 새콤한 토마토 매콤한 할라피뇨가 만나 조화로운 맛을 냅니다~

처음 드실 땐 슴슴해서 '이게 무슨 맛이지..?' 하실 수 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 오히려 남녀노소 좋아할 맛입니다ㅎㅎ

마냥 슴슴하지도 않은것이 할라피뇨랑 치킨을 씹으면 매콤 짭짤한 맛이 나서물리지 않게 술술 넘어가더라구용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요!

 

 

먹어보니 왜 매니아들이 찾아서 먹는지 알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ㅎㅎ

침착맨에서 김풍님이 꼭 한번 먹어봐야 한다고 극찬을 하셨는데

역시 맛잘알 김풍님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파파존스에서 알려주는 남은 피자 맛있게 드시는 법!

전자레인지에 피자 위의 치즈가 녹을 때 까지 1~3분 정도 데워주시거나

오븐에 175'로 예열하신 후 5~10분간 데워주세요!

그래도 데워 먹는것보단 처음 구웠을 때 먹는게 제일 맛있겠죠??ㅎㅎ

 

 

언젠가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피자를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담백한 맛이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치팅데이때 한번쯤은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ㅎㅎ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